11.8.금.간단228일차.
다산댁
오늘은 식단 망했어요ㅠ저녁 약속이 있어서 칼국수를 먹었네요그리고 찜질방가서 식혜랑 과자도 먹고ᆢㅠㅠ오랜만에 일탈을 즐겼습니다 ㅎㅎ이러면 안되는데 하면서 오늘은 웬지 자유를 누리고 싶네요ㅋㅋ내일은 다시 긴단식으로 조절 할까 합니다.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어떤 김밥 먹는 게 유리할까?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80kg 넘어 뺄 엄두가 안 난다면? 9Kg 감량한 그녀처럼 해봐라!
꼬옥뺄꺼얌모처럼 자유를 맘끽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다시 홧팅~!
기쁨샘 맞아요 ㅎ긴단식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ㅎ
즐거운 시간이셨겠어요 다시 시작해요 홧팅~!!!
가끔 그런 날도 있죠^^긴단식! 역시 간단이 있어서 다행이에요내일 긴단식도 화이팅!
지인을 만나 늦은 저녁 ... 망했다ㅠㅠ...다시 시작하는 야식 끊기
도전! 다신 역주행 9일차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꼬옥뺄꺼얌모처럼 자유를 맘끽하면서 즐거운 시간 보냈어요
다시 홧팅~!
기쁨샘 맞아요 ㅎ
긴단식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ㅎ
즐거운 시간이셨겠어요 다시 시작해요 홧팅~!!!
가끔 그런 날도 있죠^^
긴단식! 역시 간단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내일 긴단식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