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기를 쫙 빼고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덜빼고 먹엇더니.. 아래..
물기를 쫙 빼고 먹어야 더 맛있는거 같아요.
덜빼고 먹엇더니.. 아래에 물이 가득 ㅠㅠ 그래도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