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세박스째예요! 배송 빠른거야 뭐
벌써 세박스째예요! 배송 빠른거야 뭐 말할것도 없고 맛은.. 단백질바 중에 제일 괜찮습니다. 식감도 좋고 이거 먹고 물 마시면 배불러요ㅋㅋㅋㅋ단백질 함량도 괜찮고 당류도 그나~마 낮아서 좋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