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 출석!

오늘 2시간 운동 하는게 마지막날!!!!! 행복해요ㅠㅠㅎㅎ 다음주 월요일부터 한시간만 운동!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살빼고있는쮸빵이 11월 11일 체지방률 도전대회때문에 그동안에 빡치게 운동할뿐입니다 ㅎㅎ
빡쎄게 두시간씩 하셨었나봐요! 앞으로는 한시간씩만 하시더라도 몸이 스스로 운동중이라는거 알고 쭉쭉 빠져줄겁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