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확하고 꼼꼼한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っ˘ڡ˘ς)
안녕하세요! 병아리콩으로 만든 빵을 먹고 다이어트를 잘 마무리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때는 머핀형태의 빵이었는데 이번엔 콩파운드를 경험하고 새로시작한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싶습니다. 명확하고 꼼꼼한 블로그 리뷰로 보답하겠습니다(っ˘ڡ˘ς) https://blog.naver.com/mooogreek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