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이랑 맛이 비슷하면서도 뭔가 텁텁한 것이 느껴..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이랑 맛이 비슷하면서도 뭔가 텁텁한 것이 느껴지는데 이게 단백질인가 싶기도 하고...ㅋㅋ 개인적으로 맛은 오리지널이 더 좋지만 건강을 생각하며 잘 마시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