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지 뜯어서 전자레인지 돌리나요? 아
봉지 뜯어서 전자레인지 돌리나요?
아니면 안뜯고 골리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조리시 열기로 터질 수 있기 때문에 파우치 상단을 살짝 뜯으신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세요~ ^^
참고로 제품 파우치는 고온에서 조리시 환경호르몬 및 유해성분이 검출되는지 여부에 대해 검사를 시행하였고, 검출되지 않았음을 확인한 안전한 포장 용기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안심하시고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