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ㅠㅠ
다이어트를 하면 먹는 양이 급격하게 줄어서 그런지 화장실을 가는 횟수가 급격히 줄어서 정말 고민이에요..
유산균을 꾸준히 먹고 있는데 저한테 맞지 않는 제품인지는 모르겠는데 효과도 없는것 같고.. 물도 많이 먹는 것 같은데 화장실 가는거랑은 별개 인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유산균 드시면서 물도 챙겨드셔아해요
유산균 제품마다 균주,균수가 달라서 사람마다 잘 맞는유산균이 달라요
잘 안맞는다고 생각되시면 균수 많은 제품으로 변경해보세요
잘맞는 유산균드시면 화장실 잘가요!!
약사분들이 랏토핏은 추천하지 않으시더라구요 이 제품 피해서 잘 찾아보시고 잘 맞는 유산균 챙겨드세요
식단 짜실 때 고구마나 견과류 같은 식이섬유나 좋은 지방도 같이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소변을 말씀하시는거면 수분이 많은 음식(야채식, 과일류)이나 물을 많이 드시면 자주 보실꺼고, 대변을 말씀하시는거면 주 3회 이상 대변을 보시면 인체에 문제가 있는게 아닐겁니다. 그 이하라면 변비가 의심 되니 식이섬유가 많이 함유된 식품을 드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