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끼니마다 가족들밥이랑 따로하기 번거
매끼니마다 가족들밥이랑 따로하기 번거로운데 곤약밥을 많이 해서 냉동실에 넣고 전자렌지에 데워 먹어도 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밥을 지으신 후에는 전용통에 담아 냉동실에 보관하셨다가 전자레인지에 돌려드셔도 되세요~ ^^
이용에 참고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