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
어제 너무 배부르게 먹어서 아침은 패스~
점심에는 현미밥에 훈제오리 볶음이랑 잔반찬들 해서 먹고
저녁에는 현미밥, 고등어 김치찜, 시래기 나물해서 먹었어요!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ㅠ)
적다보니까 오늘도 좀 많이 먹은 느낌이 들지만.. 칼로리 초과하지도 않고 밀가루도 안 먹었으니 일단 위안을 삼으려구요 ㅋㅋ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건강한 식단이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