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기쁨샘감사해요
식사량이 많아서 좀 줄여야 되는데 ᆢㅎ
10월까지 이름이 먹음직한 소세지빵ᆢㅎㅎ
같은게 없어서 비슷한걸로 칼로리 올렸어요ㅎ
간단후 첫식사가 너무 양이 많아서 배가 터질듯해요ㅠ
점심때 저렇게 한끼 먹으면 밤 늦게되야 배가 조금 꺼지는것 같아요 ㅎ
양을 조금 줄여야할듯요ㅎ
꼬옥뺄꺼얌 저도 그동안은 허리디스크가 심해서 30분도 겨우 걸었었는데 요즘은 허리가 많이 좋아져서 오래도록 걸으니 너무 행복하네요ㅎ
단백질을 잘 챙기셨네요
운동량도 늘어나고 좋은모습이네요
화이팅!
소세지빵은 어쩜 저리 이름을 먹음직스럽게 지었나 싶네요ㅎㅎㅎ 간단 후 식사이신 듯한데 보상심리 없는 식단이어서 넘 좋아보여요!
산책 많이 하셨네요 저도 오래 걷는 습관을 들여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