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재구매 입니다 떡볶이 덕후라
두번째 재구매 입니다 떡볶이 덕후라 잘먹고있어요 다만 저번에 온거중 하는가 떡봉지가 부풀어져 와서 상했어요 잘확인하고 보내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