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신 s파게티 로제 먹어봤습니다~^^

전 프라이팬에 약간 물넣고 휘저으니 2분 3분 만에 금세
조리 되더라구요~^^
그릇에 담아 먹어보니
두부면이라 포들포들 소스도 나름 스파게티 맛이 나구요
부들부들 잘 먹었어요
닭고기 큐브도 고기가 씹히니 맛있구요
전반적으로 다이어트 할때에
살도 안찌면서 낮은 카로리로 위안을 줄수 있는
맛있는 식품인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