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차 진행
양배추스무디에서 진짜 양배추맛이 나네요..ㅠㅇㅠ3시간동안 먹었습니다..!건강해지는 맛이에요.
점심식사를 빠르게 하고 남은시간에는 걸어다니는데 요즘 적게 먹어서 그런지 몸이 많이 가벼워진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