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받았습니다~! 아침 일찍 주문해서
잘 받았습니다~!
아침 일찍 주문해서 다음날 저녁 6~8시에 받았어요~~
11시에 집에 돌아와서 녹아있을까봐 걱정했는데 아이스팩 큰 거 동봉해주셔서 녹지 않고 꽁꽁 얼어 있었어요 ㅎㅎ 오늘부터 절식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