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을 참자니 너무 힘들어요.
이제 다이어트 2주차밖에 안되었지만
빵을 참는다는게 이렇게 어려웠다니요ㅠ
다이어트신의 단단파운드로 위로 받고 싶어서 신청합니다.
http://blog.naver.com/mini710
www.instagram.com/tweety0710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