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6
약간의 감기기운이 있어서 미리 약을 먹고 컨디션 조절을위해 조심한 하루네요
나름 클린식단에 운동도 열심히 했습니다
탄력받을때 쭉~기야하니 모두들 감기조심하시고
다여트는 고고씽~~
수고하셨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감기인데도 운동 많이 하셨네요 홧팅~!!!
눕지마살쪄!!다산댁 모두들 열심히하시니 저도 같이하게 되네요
함께 화이팅!
10월까지 간만에 착하게 살았네요. 함께 화이팅!
클린식단에 운동량도 어마어마 하네요
쭈욱 화이팅~^^
와~~ 어마어마한 운동량!!! 감탄하고 갑니다~~~^^ 본받을게요
겨울이 다가오니 감기도 같이 오나봐요. 그래도 식단 클린하게, 거기에 운동까지 하시고 저도 자극을 받고 갑니다ㅎㅎ 화이팅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