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올리는 다이어트 일기^^


아침에 아이들 등교 시키고 수영 다녀 왔습니다.^^ 요즘 수영이 좋더라구요. ㅋㅋㅋ
추석에 친지들과의 술자리에서 꽐라되서 다친 팔목이 아직도 좋지 못해 무산소 운동을 2달 동안 못하고 있네요 ㅜ.ㅜ 특히나 푸쉬업 자세에서 손을 땅에 짚고 힘을 주기가 너무 힘들어서.... 거의 2달을 유산소 위주의 운동만 하고 있는지라..... 근육 펌핑은 다 가라앉고... 근육 라인만 간신히 유지중이네요. ㅋㅋㅋ 그래서 눈바디를 못찍겠어요. ㅋㅋㅋ
요 2달간 어느날은 달리고 어느날은 농구를 하고 어느날은 축구를 하고 또는 오늘처럼 수영을 하고.... 운동생활은 이렇게 저렇게 그날그날 하고 싶은걸 하면서 살았습니다. 특별히 술 마시지 않는 날이면 대략적으로 저정도 섭취량이었구요^^(술 마시면.... 뭘 얼마나 먹었는지 가늠을 못함 ㅋㅋ)
안다치게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앗 부상이라니ㅠ 그래도 눈바디 괜찮으신데요👍
탈없도록 치료 관리 잘 하시고 종종 근황 전해주세요~^^
ssoma 살아있네요!!ㅎㅎ
내껀 거의 실종인데 ㅠ
줌바둘리짱 그래도 아직은 이정도 ^^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
저랑 진짜 비슷한 상황이시군요ㅎㅎ
줌바둘리짱 나도나도!!
줌바둘리짱 ㅋㅋㅋ 웃어야겠죠??
다양한 이유로 메인 선수들 눈바디는 당분간 보기 힘들겠네요ㅎㅎ
쏘마님도 애린이도 요즘 근황 리얼 인간적인것 같아요 나또한ㅎㅎ
그래서 같이 있다는 느낌이 많이 드는것 같아요
다음에 애린이랑 쏘마님이랑 직접 만나보고 싶네요ㅎㅎ
조만간 우리 라인은 돌아올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