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 잘 받았구요~ 궁금한게있어서요.
상품 잘 받았구요~ 궁금한게있어서요.
냉동실에서 꺼내고 3~4시간 정도 실온에 두고서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이상없을까요?
냉장고 상황이 여의치 않아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제품은 3~4시간 정도는 실온에 해동하셔도 괜찮은 제품입니다 ~
이용에 참고후 섭취 부탁드릴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