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아와 모양이 비슷하구요. 색이 통밀답게 살짝 소이아보다 진해요. ..
소이아와 모양이 비슷하구요. 색이 통밀답게 살짝 소이아보다 진해요. 맛은 담백짭짤해요. 바게트같은 기본 맛이예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