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고기섭취는어느정도인가요?
저는 일주일에 두번정도 고기를 섭취할려고 하는데요. 어떤가요? 체증 74킬로이고 한달에 3킬로 감량 목표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목요일에 mbc스페셜
지방의 ~~(기억이 안남)
1부 했고요.
2부 한답니다.
한번 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