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구매입니다. 진짜 맛있어요ㅠㅠ
두번째 구매입니다. 진짜 맛있어요ㅠㅠ 성분도 좋고 맛도 좋아서 반찬이나 간식으로 단백질 비율 채우기 딱이에요 진짜! 다 먹으면 무조건 재구매할겁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