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그냥 씬피자를 먹겠어요. 다
음.. 그냥 씬피자를 먹겠어요. 다이어트중은 아닌데 먹는걸 너무좋아해 잘쪄서..대체식품으로 궁금해서 구매한던데 한개먹고 안먹고 있어요.. 소스도 부족하고 안에 빵조각? 식감도 별로라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