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바식으로된것만먹어봣는데 일반핫바랑같
핫바식으로된것만먹어봣는데 일반핫바랑같진않아도 비슷하고 맛도괜찮은데 렌지돌림 기름물?같은게좀나오고 꼬치가잘빠지려고해서 좀불편하긴함.
딴건아직안먹어봣는데 닭가슴살팩에든게 생각보다작아보이네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