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ㅠ
할머니 생신이라 이거에 소갈비살 7-9점에 오리고기 2점 먹었어요 ㅠㅠ
폭식한 기분들어서 후회도되고 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이걸 폭식이라하믄 안되죠~
한번씩드셔야되여
그동안 적게드셨기때문에 내일 큰 변화는없을거예요~이왕 드신거 후회하시면 살로갑니당~~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