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가성비 좋습니다. 정말 꾸덕하고 묽지가 않아서 제맘에 쏙 듭니다..
우선 가성비 좋습니다. 정말 꾸덕하고 묽지가 않아서 제맘에 쏙 듭니다. 다른 곳보다 가격이 저렴해서 또 구입하게 될거 같아요. 그리고 맛도 시큼하니 좋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크랜베리랑 올리고당이랑 먹으면 리코타치즈 먹는 맛이랑 좀더 시큼한거 빼고는 똑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