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양은많았구요, 착즙이라고 하
생각보다 양은많았구요,
착즙이라고 하는데..
착즙은 아닌것 같아요^^;;
그러기엔 입자가 씹히고 부드럽지가 않네요ㅜㅜ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