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귤 샐러드~

8일차라 아직까진 양상추도 닭가슴살도 안지겨워요
냉장고에 작은 귤이 하나 남았기에 같이 먹었더니 닭가슴살이 뻑뻑하지도 않고 맛있어요
점점 드레싱 양을 줄이고 있는데 다이어트를 하고보니 본재료의 맛을 조금씩 즐기게 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