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살이구마는 처음 구맨데 맛있네요!
닭살이구마는 처음 구맨데 맛있네요! 사무실 자리에서 먹기엔 조금 냄시가 나서 그냥 원래 베이직 달짝고구마를 다시 구매했지만~ 집에서 저녁때나 주말에 간간히 잘 먹고 있습니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