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희일비...ㅠㅠ
어제이후로...엄청 걸었네요...ㅠㅠ

이정도는 걸어야~ 1kg은 줄이죠~?

그제보다는 0.1kg 늘기는 했지만~
유지하려면 그정도는 줄여줘야~
내일은 0.1만 줄이면~ 되니 유지되겠죠~?
더 줄이면~ 좋고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