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너무맛있어요 ㅠㅠ 후라이팬에 살짝
앜 너무맛있어요 ㅠㅠ
후라이팬에 살짝 구워서 올리브오일+발사믹식초에 찍어먹으면 식전빵 같고 맛있어요 ㅎㅎ
다른 종류도 구매해봐야겠네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