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차 진행
두번째 식단이네요 ㅠㅠ 간식은 마시고 싶은 이온 음료 한 번씩 마셔줍니다. 점심은 사진에 나온 쌀밥 안 먹고 나머지 먹었네요 ㅠㅠ 저는 도시락보다 아침이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