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60일차
4월은여행의달
벌써 60일차네요. 이번달은 성적이 조금 저조하지만 마음만은 괜찮습니다ㅎㅎ. 고구마가 넘 맛나서 점심밥 대신 먹었어요. 내일 먹을 고구마도 기다려집니다ㅋㅋㅋ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40kg대로 진입 성공 !박나래 4개월간 '이것' 즐겨먹었다?
빈약한 엉덩이 보완을 위한 초보 헬스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기쁨샘 헤헷! 고구마가 넘 기다려져서ㅎㅎㅎ 응원과 지지 감사합니다:) 다음주엔 뒷자리가 바뀌는 걸 볼 수 있겠지요ㅎㅎ 기쁨샘님도 수고하셨습니다!
다산댁 시간 참 빨라요ㅎㅎ 조금 지나면 또 곧 100일 얘기 나올듯요. 고구마는 정말 맛납니다ㅎㅎㅎ
돌아가자가자가자 앞으로 약 9키로쯤 남았는데 내년 봄까진 빠지겠거니 하고있어요ㅎㅎ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려먹으니 넘 맛나더라고요ㅠㅠ
내일 먹을 고구마에서 빵~~ㅋㅋ이번주가 조금 주춤했지 계속 체중이 쭉~~파지고 있었어요담주에는 또 쭉쭉 빠질겁니다화이팅!수고하셨습니다~~
벌써 60일ᆢㅎ저도 고구마 먹고 싶네요ㅎ화이팅^^
저도고구마 방금 에어프라이기에 돌리고있어요!! 목표에 고지가보이시는듯!!!!
😘 체험단 신청합니다(입병탈출하고 싶습니다)👍
10/19 5일차( 홈트8개/체중유지)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쁨샘 헤헷! 고구마가 넘 기다려져서ㅎㅎㅎ 응원과 지지 감사합니다:) 다음주엔 뒷자리가 바뀌는 걸 볼 수 있겠지요ㅎㅎ 기쁨샘님도 수고하셨습니다!
다산댁 시간 참 빨라요ㅎㅎ 조금 지나면 또 곧 100일 얘기 나올듯요. 고구마는 정말 맛납니다ㅎㅎㅎ
돌아가자가자가자 앞으로 약 9키로쯤 남았는데 내년 봄까진 빠지겠거니 하고있어요ㅎㅎ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려먹으니 넘 맛나더라고요ㅠㅠ
내일 먹을 고구마에서 빵~~ㅋㅋ
이번주가 조금 주춤했지 계속 체중이 쭉~~파지고 있었어요
담주에는 또 쭉쭉 빠질겁니다
화이팅!
수고하셨습니다~~
벌써 60일ᆢㅎ
저도 고구마 먹고 싶네요ㅎ
화이팅^^
저도고구마 방금 에어프라이기에 돌리고있어요!! 목표에 고지가보이시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