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은 정말....정말 못끊나봐요
월요일 아침에 56.2였는데 매일 헬스장에서 1시간씩 운동 하니가 오늘 점심 먹고 볼일 보고아니 55.2였던거 있죠ㅠㅠ운동한다고 믿고 간식 엄청 먹었는데 이럴 줄 알았으면 좀 줄일 걸 그랬어요....다들 간식만 안먹었어도 53은 나왔을거라 할 정도로 먹었거든요ㅠㅠ 내일부터 간식 끊기 챌리지 해야겠네요!!! 홧팅홧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