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순이
s려니s
저는 빵을 너무 사랑해요안먹을려고 노력하는데... 막.... 아른아른직업이 어린이집 선생님이라 어제 아이들 생일이여서 오후간식으로 케익이 ㅠ결국 못참고 먹어버렸네요오늘은 한 어머님이 선생님 간식하라고 생크림식빵을 내가 좋아하는것만 골라 가져왔네요또 못참고 3덩이나 먹었어요그래서 어제도 저녁 안먹었는데 오늘도 저녁은 굿바이네요운동도 좀 해야겠어요ㅠ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윤은혜 1주일에 3kg 감량 위해, 이것들 먹었다?
탄탄한 몸매를 위한 초보 유산소 운동 BEST!
90kg대에서 80kg대로 빼는 데 1달 걸려! 폭풍감량 비결 공개?
딸꽁뜰꽁 와~~이런 인연이...저는 충북 음성에서 근무중이에요
빵별로안좋아하는 저도 눈앞에있으면 먹고싶은데..좋아하는거면 참기 힘들죵..ㅠ
저도 얼집샘인데 ㅎ 반갑네요 ㅎ 지금은 셋째때문에 휴직중이지만요^^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10일차 성공!
30일 하루 2L 물마시기 41일차 성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딸꽁뜰꽁 와~~이런 인연이...
저는 충북 음성에서 근무중이에요
빵별로안좋아하는 저도 눈앞에있으면 먹고싶은데..좋아하는거면 참기 힘들죵..ㅠ
저도 얼집샘인데 ㅎ 반갑네요 ㅎ 지금은 셋째때문에 휴직중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