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7일 식사운동
163/55향하여
오늘은 요가 안가고 헬스만 하려구요 좀 많이 먹었구요 아쉬탕가 요가가 너무 세서 가기가 무섭네요 내일은 테랍툴 요가라 꼭 가려구요 홧팅~!!!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콤부차' 어떤 효능 있길래, 다이어터에게도 인기있는 걸까?
소유, 운동없이 8KG 감량! 이 '식단'으로 가능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하는 홈 필라테스 - 폼롤러 종아리 알빼기 편
한달 동안 포기하지 않고 5kg 넘게 감량한 사연?
기쁨샘 감사합니다^^*
다산댁 감사합니다 요가를 오래 해서^^*
수고하셨습니다~
아쉬탕가??테랍툴?? ㅋㅋㅋ전문가 냄새가 폴폴ᆢ멋져요ㅎ서브웨이를 자주 드시네요ㅎ화이팅^^
10월까지 맞아요 대체로 따라할 수 있는데 따라하기 넘 힘들더라구요 아쉬탕가는~체력이 딸려서
요가 중에선 몸이 따라할만한 것만 하는게 좋아요. 자칫 부상당할 수 있어서ㅠ 제가 예전에 요가하다가 발목에 무리가 가서 한달 넘게 모든 운동 올스탑했었거든요ㅠㅠ
에일라스텔라 감사합니다 홧팅~!!!
화이팅!!! 힘내세요!!!
10.17.목.간단206일차.
첫가입이에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쁨샘 감사합니다^^*
다산댁 감사합니다 요가를 오래 해서^^*
수고하셨습니다~
아쉬탕가??
테랍툴?? ㅋㅋㅋ
전문가 냄새가 폴폴ᆢ
멋져요ㅎ
서브웨이를 자주 드시네요ㅎ
화이팅^^
10월까지 맞아요 대체로 따라할 수 있는데 따라하기 넘 힘들더라구요 아쉬탕가는~체력이 딸려서
요가 중에선 몸이 따라할만한 것만 하는게 좋아요. 자칫 부상당할 수 있어서ㅠ 제가 예전에 요가하다가 발목에 무리가 가서 한달 넘게 모든 운동 올스탑했었거든요ㅠㅠ
에일라스텔라 감사합니다 홧팅~!!!
화이팅!!!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