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6일 식사운동

오늘은 헬스 안가고 집에서 사이클 했어요 요가 하루도 안쉬고 가니 힘드네요 오늘 가기 싫었음 그래도 나중에 보람이 있겠죠? 아침을 안먹어서 칼로리 낮아졌어요 근데 요가하기 힘들었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10월까지 감사합니다 오늘은 요가 안가려구요 아쉬탕가라
서브웨이 정말 맛나죠ㅎㅎ 운동과 식단 모두 화이팅입니다!
다산댁 신랑이 맨날 가래요 요가는 안빠지고 가려구요 너무 오래 쉬어서 이제 달리고 싶네요
기쁨샘 저녁은 시리얼과 만두로 제한하고 있어요
요가,헬스,사이클,걷기까지ᆢ
하루쯤 쉬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ㅎ
수고하셨어요 ㅎ
네.. 한번씩은 몸이 회복할수 있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네요
시리얼은... 음...다른식품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