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많이 먹게 되는 좋은 습관!

적어도 1통은 매일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는 중인데 다이어트 하는 중이라 변비때문에 정말 고생하기도 했고 스트레스도 받았는데 싹 사라졌어요!

매끼니를 먹고나서 군것질이 땡길 때 먹어도 참 좋은 거 같아요. 마시고 있으면 생각이 안나요. 레몬같이 새콤한 맛이 나서 계속 먹을 수 있을 꺼 같아요. 음료 대신 건강하게 마실 수 있어서 더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