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15

오늘은 마라탕으로 한끼 먹엇습니당~!! 그리고 운동도 갓다왓어요!! 요즘 계속 컨디션이 안좋아서 거의 그냥 빠른걸음으로 걷다 왓어요 ㅎㅎㅎ 내일도 꼭 운동 가기를...!
근데 생각보다 살이 안빠지는것 같아요ㅠㅠ 한끼에 운동도 한게 0.1키로라니..............(말잇못)
49.9키로... 24일까지 만들수 잇겟죠...?ㅜㅜ...
내일은 좀 빡시게 해야겟어요... 화이팅!!!!!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슈가마미 와~~ 감사합니다~ 쉽진않지만 같이 화이팅 해요!!! 슈가마미님도 화이팅!!!
컬러클립 감사합니당 마라탕이라서 그래두 덜힘들엇어요ㅎㅎㅎㅎ 컬러클립님두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