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베리랑 쿠키앤크림 샀는데 둘다 넘
블루베리랑 쿠키앤크림 샀는데 둘다 넘 맛있오요!!! 그리고 너무 단거 안좋아시는 분들은 쿠키앤크림이 안맛을것 같아요. 생각보다 좀 많이 달아욯 그래도 전 제 입맛에 맞는듯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