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놀랍게 맛없습니다... 초코맛이
정말 놀랍게 맛없습니다... 초코맛이 아니라 아스팔트 석유맛 나고 바나나는 역해서 삼키지도 못함.. 화이트랑 딸기는 그나마 낫습니다. 무조건 화이트 시키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