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밥은 싫어하는데 콩은 먹어야하고 이건 출출할때 담백하고 고소하고 ..
콩밥은 싫어하는데 콩은 먹어야하고 이건 출출할때 담백하고 고소하고 너무 딱딱하지 않아 좋아요 첨가제나 단맛같은게 없어서 더 좋네요 잘산것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