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동안 여기저기서 샐러드 주문해봤지만. 진짜 한스푼이 제일 맛있고..
한달동안 여기저기서 샐러드 주문해봤지만. 진짜 한스푼이 제일 맛있고 만족스러웠어요. 앞으로 여기 샐러드만 먹으려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