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식으로 치즈!
whaday
알바마치고 너무 배고파서 야식을 방금 먹었는데요ㅜㅜ과자나 빵보다는 슬라이스 치즈47칼로리짜리 두장 먹는게 나을거같아서ㅠ먹었는데 살찔까요..?지금 바로 자려고하는데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트할 때, 물 먹는 타이밍 언제가 좋을까?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홈트족들을 위한 부위별 필라테스 – 허벅지 안쪽 라인 만들기편
30일만에 5.1kg 감량 성공팁! 눈바디 대신 0바디로!
아뇨! 치즈 하루에 한두장 정도는 아주 좋습니다 특히 다른 간식이나 야식을 참고 치즈로 만족하셨던 점은 아주 훌륭한거예요! 다음번엔 그냥 치즈만 드시지 마시고 종이호일로 만드는 치즈과자를 해드셔보세요
지방이라 적당량은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치즈는 지방이지않을까요?!건강한지방?!
10월 07일 (음식 986kcal, 운동 200kcal)
10월7일(월)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아뇨! 치즈 하루에 한두장 정도는 아주 좋습니다 특히 다른 간식이나 야식을 참고 치즈로 만족하셨던 점은 아주 훌륭한거예요! 다음번엔 그냥 치즈만 드시지 마시고 종이호일로 만드는 치즈과자를 해드셔보세요
지방이라 적당량은 좋은 선택인 것 같아요
치즈는 지방이지않을까요?!건강한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