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으로 싸가고 싶은데 그곳에 전자
짱이0418
도시락으로 싸가고 싶은데 그곳에 전자렌지나 뜨거운 물이 없어서 그러는데 집에서 전자렌지에 조리후 3-4시간 있다가 먹어도 괜찮쵸??
▶ 다신현미밥상 다이어트 도시락
3대 영양소는 기본! 비타민&미네랄까지 꼼꼼하게 설계했어요.
정가24,750원 할인가23,900원
💡 신고하기 (신고 사유를 선택해주세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닭가슴살 질린다면, 여기에 찍어 드세요!
결혼식 앞두고 9kg 감량을 해낸, '임라라' 단기 감량 식단은?
헬스장에서 이 동작만 하면, 애플힙 완성?!
5kg 빼, 근육 UP 지방 DOWN! 근육부족 몸매 ☞ 탄탄몸매로 변화한 비결!
회원님 :) 전자레인지에 조리후에는 수분이 빠져 금새 딱딱해지기 쉽고, 보관 환경에 따라 쉽게 상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섭취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후 3-4시간 후 섭취는 권장드리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
닭가슴살 소세지 진짜 너무 맛있어요
몇번째 사먹는지 퍽퍽하지 않고 맛있습
공지사항
다이어터 랭킹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님 :)
전자레인지에 조리후에는 수분이 빠져 금새 딱딱해지기 쉽고, 보관 환경에 따라 쉽게 상할 수 있기 때문에 바로 섭취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조리후 3-4시간 후 섭취는 권장드리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