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지만 거의 1년째 아침으로 먹고 있어요. 아몬..
몇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지만 거의 1년째 아침으로 먹고 있어요. 아몬드브리즈에 타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