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도 맛있고 야채종류도많고 양도 맘에
볼도 맛있고
야채종류도많고
양도 맘에들고 다좋은데..
야채가 너무너무 물컹물컹ㅜㅜ
물컹한 가지같은 야채가있어서 어쩔수없지만 ..
첨입에 넣었때 깜짝놀랬어요ㅎㅎ
야채종류도많고해서 다이어터들에겐 대만족^^
하지만 다이어트음식 초보들은 좀 피해야할듯ㅋㅋ
참고하세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