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도전! 다이어트신 1기

아임슝 다신일기 3일차 그리고 인바디...전신샷...

다신등급

아임슝

  • 2014.11.04 00:16
  • 465
  • 9

아임슝 다신일기 3일차 그리고 인바디...전신샷...

인바디 했습니다 하하하ㅠㅠ 살이 더찜ㅠ.ㅠ
정말 다신 도전하길 잘한 것 같아요... 더 찌지는 말아야죠..어떻게 뺐는데요...
인바디 할때는 옷을 다 입고해서 57.8kgㅠㅠ
옷 벗고 체중측정시 57.3kg 이게 시작점 이네요...
8월 말에 인바디했을 때보다는 근육량은 늘었는데 체지방도 같이 늘었다는ㅋㅋㅋ ....ㅠㅠㅠㅠ

아임슝 다신일기 3일차 그리고 인바디...전신샷...

아임슝 다신일기 3일차 그리고 인바디...전신샷...

전신샷.. 첨찍어봐요.. 사진으로 보니 더 어마어마 하군요.....ㅠㅠ

아임슝 다신일기 3일차 그리고 인바디...전신샷...

아임슝 다신일기 3일차 그리고 인바디...전신샷...

아임슝 다신일기 3일차 그리고 인바디...전신샷...

드디어 3일차 일기!
아침엔 포도즙으로 간단히
점심에 급 떡볶이가 땡겨서....;; 그리고 후식 사과
간식으로 아몬드와 요플레!
저녁에 옥수수밥 100g 고구마 50g 무생채

운동은 오늘 요가 비트 1시간 런닝 1시간(4.5km) 했어요.

복부지방을 좀 줄여야하는데 기구로 하는 운동을 잘 못하겠어요...ㅠㅠ 그럼 내일 만나용~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정석
    RaYuL 2014.11.04 09:37

    저랑 체지방률이 비슷하시다는!!같이 화이팅해요^^

    답글
    |
    입력
  • 지존
    나도야뺀다 2014.11.04 07:59

    화이팅해요...^^꼭 성공해요 우리

    답글
    |
    입력
  • 초보
    혜원서윤짱 2014.11.04 06:55

    힘내세요 우리 포기하지 말아요

    답글
    |
    입력
  • 지존
    내수댁 2014.11.04 01:43

    저도 사진찍어보고 정말 놀랬어요 현실을 직시한다는거 ㅋㅋㅋ 같이힘내요

    답글
    |
    입력
  • 초보
    슬픈열정 2014.11.04 01:05

    체중 57.3이래서 에이~ 이랬는데 사진보니 키가작으시군요~ ㅎㅎ 열심히해서 우리 다같이 날씬해져서 콧대좀세우고 도도하게 다닙시다!!!ㅎㅎㅎ 화이팅

    답글
    |
    입력
  • 다신
    nabie98 2014.11.04 00:43

    하비_IM★ 아.. 그렇군요. 외국인 신분도 해 주나요? 20년전 주민등록증이 어디 있긴한데, 제가 미국 시민이 되어 놔서..

    답글
    |
    입력
  • 지존
    하비_IM★ 2014.11.04 00:36

    nabie98 일부 보건소는 예약을 해야 되도라구요ㅠㅠ 치사빤쮸.. 전화 꼭 하고 가세요ㅎㅎ 저도 몇번 헛걸음 쳤어요ㅠ

    답글
    |
    입력
  • 지존
    하비_IM★ 2014.11.04 00:34

    호오 ㅇㅅㅇ 동갑을..허흐음ㅋㅋ 20대 후반일 경우 유치 관리는 필수 입니다^^ 두번다시 찌지 않을것이다!! 허용 범위를 정해 놓고 위태위태하면 바로 다욧시작하는 버릇을 길러보아요♥

    답글
    |
    입력
  • 다신
    nabie98 2014.11.04 00:21

    인바디 정말 해고파요.. 권장 운동도 있네요! 한국 나가면 보건소 부터 들어야 겠어요. ^^

    답글
    |
    입력
이전글

배고파서 잠이 안오네요 ㅠ

2014.11.04 조회수 : 186
다음글

술약속은...

2014.11.04 조회수 : 321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