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포를 너무 좋아해서 주문해서 먹다
쥐포를 너무 좋아해서 주문해서 먹다가 현타가 오는 바람에.. 궁금증 반, 걱정 반으로 주문했는데 짠 맛도 적당하고 씹는 맛도 괜찮아서 잘 먹고 있습니다. 다 먹으면 또 주문하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