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저분자 콜라겐 유산균 요겅 진짜 ~👍👍👍👍

아침에 눈 뜨자마자 1포 먹는 것으로 시작해서 이제 9일째 체험인데 진짜 화장실을 다녀오는게 상쾌해지네요~
건성이 피부에 속당김도 심했는데 속당김이 현저히 줄어들고 푸석거림이 줄어들었어요 정말 꾸준히 먹으니 피부에도 효과 보이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